이종배 국회의원, "2023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 수상!
- 이 의원, "초심을 잃지 않고 보다 나은 대한민국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 -
박철우 기자입력 : 2023. 03. 24(금) 16:15
국민의힘 이종배 의원(충북 충주, 3선)
[정치/CTN]박철우 기자= 국민의힘 이종배 의원(충북 충주, 3선)이 24일, 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 조직위원회와 한국언론연합회, 선데이뉴스신문, 월간 선데이뉴스가 선정한 「2023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을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은 평소 각 분야에서 뛰어난 리더십과 우수한 전문성을 토대로 책임을 다하고 헌신적으로 노력해 우리나라의 미래 발전에 공헌한 사람에 수여하는 것이다.

이 의원은 제21대 국회의원으로서, 민생과 지역균형발전, 사회 안전망 보강과 사회적 약자 보호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입법을 해왔다. 이를 통해 이 의원은 국민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 국가 발전에 기여했다. 뿐만 아니라 '국민의힘 정책위의장', 제21대 국회 전반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하며 약자와의동행위원회 출범, 코로나19 긴급지원 예산 편성 등 사회의 그늘에 가려진 사람들을 돕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다.

이종배 의원은 "그간의 노력을 좋게 평가받아 매우 기쁘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보다 나은 대한민국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박철우 기자

pro861@hanmail.net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다양한 채널에서 CTN을 만나보세요!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