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내은빛복지관 목욕탕 리모델링 완료, 지역 어르신 맞이 재개장
- 쾌적한 환경과 다양한 편의시설로 만족도 기대
강현수 기자입력 : 2025. 04. 17(목) 23:52
아우내은빛복지관 신관 전면
[천안/CTN]강현수 기자 = 천안시는 병천면 소재 아우내은빛복지관 목욕탕이 리모델링을 완료하고 4월 18일부터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재개장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모델링은 코로나19로 운영이 중단되었던 노후 목욕탕을 전면적으로 개선한 결과로, 총 503㎡ 규모의 공간에 온·열·냉탕, 사우나실, 샤워실, 탈의실 등 편의시설을 완비하여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이용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새롭게 단장된 목욕탕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이용 요금은 △일반 6,000원, △노인 3,000원, △12세 이하 4,000원, △등밀이 서비스 3,000원으로 책정되었다.

아우내은빛복지관 이수경 관장은 “500여 명의 어르신들이 목욕탕 재개장을 기다리셨는데, 드디어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위생관리와 안전에 철저히 주의를 기울여 어르신들이 안심하고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허윤갑 노인복지과장은 “목욕탕 재개장이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생활을 지원하는 중요한 기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과 지역주민 모두가 복지를 체감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현수 기자 visso8478@naver.com
"사람은 생각한 대로의 삶을 산다"
생각이 바뀌면 언어가 바뀌고 언어가 바뀌면 행동이 바뀌고 행동이 바뀌면 습관이 바뀌고 습관이 바뀌면 인격이 바뀌고 인격이 바뀌면 운명이 바뀐다. [윌리엄 제임스]
올바른 생각으로 확실하고 진실된 뉴스를 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html 링크 걸기
CTN 천안뉴스 CTN 천안취재본부
강현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주요기사더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 뉴스

기사 목록

다양한 채널에서 CTN을 만나보세요!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