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응우 계룡시장 당선인, 충남지역 도지사 · 시장 등 당선자 감사예배 참석

- 세계군문화엑스포 행사에 적극적인 지원을 협조 부탁
정민준 기자입력 : 2022. 06. 28(화) 17:35
▲ 계룡시장직 인수위원회 제공
[계룡/CTN]정민준 기자ㅣ계룡시장 이응우 당선인은 지난 27일 11시 계룡시 나눔의 교회 본관에서 충청남도 기독교 연합회 주관으로 이번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충청남도 도지사 · 시장 ·군수 · 도의원 당선자들에 대한 감사예배에 참석했다.

이날 감사예배에는 국민의힘 충남도당 위원장 이명수 국회의원, 충청남도 도지사 당선인 김태흠, 계룡시장 당선인, 도의원 당선자들이 참석했다.

환영 참석예배는 당선자에 대한 꽃다발 증정, 국민의힘 충남도당 위원장(이명수 국회의원)의 격려사, 충남도지사 당선인의 감사인사, 충남기총 증경총회장 김상윤 목사의 환영사. 인권조례 문제점 소개 기독언론회 신영철 국장, 계룡시장 이응우 당선인의 세계군문화엑스포소개, 바른인원 사무총장 박진홍 목사의 광고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환영예배에서 계룡시장 당선인의 세계군문화엑스포소개 인사말이 화두가 됐다.

이응우 당선인은 “2022 세계군문화엑스포 행사가 10월 7일부터 23일까지(17일간)일 까지 국방수도 계룡시에서 열립니다. 많은 준비를 하고 있지만 환경적, 자원적으로 부족한 부분이 아직 많이 있다. 따라서 성공적인 행사가 되도록 정부나 충청도 차원에서 도움이 절실하다고 강조"하며 "충남 도정을 이끌어갈 김태흠 도지사 당선인(세계군문화엑스포 추진단장)과 국회의원 및 각 지자체장의 적극적인 지원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민준 기자

jil3679@daum.net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다양한 채널에서 CTN을 만나보세요!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