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혁 국민의힘 후보, 선대위 출범식 '인산인해'
- 선거유세장 방불케한 사무소

임종복 기자입력 : 2022. 05. 20(금) 09:35
장동혁 보령·서천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는 19일 오후 선거사무소에서 공식적인 선대위 출범식을 열고 본격 선거전에 돌입했다.[장동혁 국민의힘 후보 선거사무실 제공]
[정치/CTN]임종복 기자 = 장동혁 보령·서천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는 지난 19일 오후 선거사무소에서 공식적인 선대위 출범식을 열고 본격 선거전에 돌입했다.

이날 출범식에는 충남도지사 국민의힘 김태흠 후보, 보령시장 김동일후보, 시의원, 군의,당원 및 각계각층의 지지자 300여 명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장동혁 보령·서천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장동혁 국민의힘 후보 선거사무실 제공]

장 후보는 "그간 입법,사법,행정을 두루 경험한 보령서천의 아들인 저 장동혁이 그간 배운 모든 것을 쏟아부으러 고향으로 돌아왔다. 이제 충청에, 보령서천에 대변화가 올 것이다"라며 출마선언을 했다.

"충청의 아들 윤석열이 대통령이 되면서 드디어 충청, 보령서천에 절호의 기회가 왔다. 이 기회를 잡기 위해서 반드시 장동혁을 국회의원을 만들어 달라"며 강력한 지지를 부탁했다.
김태흠 도지사 후보, 장동혁 보령·서천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장동혁 국민의힘 후보 선거사무실 제공]

이 자리에 참석한 김태흠 도지사 후보는 "장후보는 어렵고 각박한 형편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공부해 행시,사시를 다 합격하고 부장판사를 역임한 고향의 자랑스러운 후배다. 앞으로 보령서천은 믿고 맡겨도 될 인물이다"라며 "석탄화력발전소를 조기폐쇄하는 바람에 직장을 잃은 수많은 보령시민들을 보령서천을 떠나게 만든 나소열 후보와 민주당에게 절대 보령서천을 맡길수 없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같이 자리를 한 국민의힘 김동일 시장후보는 "국민의힘 도지사,국회의원,시장,시,군의원 모두가 원팀이 되어 반드시 보령서천을 발전시키겠다"며 장동혁 후보의 지지를 부탁했다.


임종복 기자

pr0054@hanmail.net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다양한 채널에서 CTN을 만나보세요!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