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읍, 민원 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 교육' 실시
이재필 기자입력 : 2021. 10. 18(월) 11:05
태안읍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8일, 직원회의 시간 을 이용하여 전 직원(기간제 직원 포함)을 대상으로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사진은 18일 열린 '친절 교육' 모습.
[태안/CTN]이재필 기자 = 태안읍행정복지센터는 18일, 직원회의 시간을 이용하여 전 직원(기간제 직원 포함)을 대상으로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친절 교육'은 태안읍행정복지센터 전 직원이 친절교육 사례 동영상을 시청하는 방식으로, 친절 서비스에 대한 기본 개념부터 다양한 민원응대 방법 등에 대한 교육과 현장 민원 사례에 따른 고충 및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직원 토론으로 진행됐다.

조한각 태안읍장은 "친절과 청렴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정도로 중요한 공직자의 덕목"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민원인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공직 문화 정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친절 교육을 시작으로 매월 직원회의 시 친절교육과 직원 토론을 실시하여 민원인을 위한 친절도 및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계획이다.

이재필 기자

jefeel2@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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