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교육지원청, 성성호수공원 생태환경 사진전 개최
-생명을 품은 성성호수공원 아름다운 탄생과 새들의 이야기
강현수 기자입력 : 2023. 06. 06(화) 23:37
천안교육지원청이 로비에서 ‘생명을 품은 성성호수공원 아름다운 탄생과 새들의 이야기’를 주제로 사진전을 진행하고 있다.
[천안/CTN]강현수 기자 = 천안교육지원청(교육장 박종덕)은 6월 5일(월)부터 6월 16일(금)까지 2주동안 천안교육지원청 로비에서 ‘생명을 품은 성성호수공원 아름다운 탄생과 새들의 이야기’를 주제로 사진전을 개최한다.

이번 생태환경 사진전은 자연 생태계의 아름다움과 새들의 탄생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관람객들에게 자연과 조화롭게 공존하는 방법을 생각해보게 할 것이다.

사진전에는 천안성성호수공원에 서식하고 있는 조류 사진 20여점이 전시되며, 새들의 탄생 순간과 그들의 일상을 잘 담아냈다. 이 사진들은 새들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아내며, 우리가 가끔 놓치곤 하는 자연 속의 아름다움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또한, 천안교육지원청을 방문한 교육공동체들은 새들의 생태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사진전은 천안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의 도움으로 진행되며 교육공동체의 생태환경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더욱 깊게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박종덕 교육장은 "우리는 이 사진전을 통해 자연의 아름다움과 생태계의 상호의존성을 강조하고, 환경 보호의 필요성을 널리 알리고자 합니다. 이 행사를 통해 지원청을 방문하는 교육공동체에게 자연을 사랑하고 존중하는 마음을 심어주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강현수 기자

visso8478@naver.com

주요기사더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 뉴스

기사 목록

다양한 채널에서 CTN을 만나보세요!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