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교육청, 진로교육원 공사 기여자 감사장 전달


수요청의 요구를 적극 반영해 전시‧공간 구축시설 효율성 높여
정민준 기자입력 : 2023. 03. 30(목) 17:58
△30일, 최교진 교육감이 진로교육원 공사 완료 기여자들에게 감사장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화봉 ㈜아이티엠건축사 사무소 전무이사, 이명영 ㈜엘텍종합건설 부사장, 최교진 교육감, 나송은 ㈜ 아이티엠건축사사무소 대리, 황수연 ㈜ 광원전력 부장, 안광식 진로교육원장
[세종/CTN]정민준 기자ㅣ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 이하 세종시교육청)은 30일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주관 진로교육원 공사 완료에 기여한 관계자들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수상자는 (주)아이티엠건축사사무소 전무이사 김화봉 사업관리단장, 건설총괄 담당 (주)엘텍종합건설 이명영 부사장, 사업공정관리 담당 (주)아이티엠건축사사무소 나송은 대리, 전기공사 담당 (주)광원전력 황수연 부장 4명이다.

이들은 진로교육원* 공사 기간('2018.12.∼2023.3.)동안 수요청(세종시교육청)의 요구를 적극 반영해 향후 추진하는 전시·체험공간 구축시설의 효율성을 높인 공적을 인정받았다.

최교진 교육감은 “진로교육 중심이 될 진로교육원 건립을 시작으로 올해 하반기(11월 예정) 전시·체험 공간구축을 통해 세종 진로교육의 전문기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우리 아이들이 진로를 스스로 탐색하고 진로 설계를 할 수 있는 다양한 진로체험 기회 마련과 맞춤형 진로교육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민준 기자

jil3679@daum.net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다양한 채널에서 CTN을 만나보세요!

검색 입력폼